대종회 총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임원 및 종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얼굴들 뵈니 더욱 반가웠습니다. 덕분에 총회를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바쁘셔서 총회에 참석치 못한 임원분들께서는 내년에 건강한 모습을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총회를 치른 자세한 내용은 사진과 함께 순창조씨대종회 홈페이지에 기재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총회에 찬조해 주신, 영숙(청안)30만원/ 용길(평택)10만원/ 만식(삼고)10만원/ 피세공 종친회와 철주(지곡/ 피세공 종친회 사무국장)축하 꽃바구니, 대주(팔송)꽃다발, 정식(청주,국회의원,민주당 사무총장)축하난을 보내주셨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올해도 건강 잘 챙기셔서 내년 총회에 다시 뵙겠습니다. (대종회장 태국 올림)
(진행사항)
2024년도 순창조씨 대종회 총회가 3월 23일 11시 동대문구 역사문화공원역 14반출구 굿모닝시티 8층에서 50여 명의 임원 및 종원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습니다.
총회는 성원보고 및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빈 소개 ▲감사패 증정 ▲경과 보고 ▲대종회장 인사 말씀 ▲축사 ▲안건 처리( ①결산및 감사보고 ②회칙개정 ③현조경배단 진입로 공사 ④로고변경안) ▲선조님 세계도 강연 ▲사무처 보고사항(10건) ▲사진 촬영 ▲폐회 ▲점심 식사 순으로 진행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종중과 대종회에 적극적 이셨던 분들께서 세상을 떠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종종 접하게 되고, 시대의 변화에 따라 젊은 층은 갈수록 종중에 대한 관심이 멀어지는 시기에도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종원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혹시, 내일 세상 떠나더라도 마지막 총회에 참석해서 반갑고 건강한 우리 종원들 얼굴 한번 더 뵙고 함께 식사라도 하는 게 목표가 될 수 있도록 건강을 잘 보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회칙 개정으로 매년 열리는 총회는 더욱 새롭고 즐거운 친목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대종회장 태국 올림)